본문 바로가기

Swimming/수영장투어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수영장_롯데호텔월드 수영장

<롯데호텔월드 수영장>

  •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호텔 월드 내 수영장
  • 시설 운영관리 : (주)호텔롯데
  • 개관 : 1988년 9월 16일
  • 수영장 길이 : 20m
  • 수심 : 1.2~1.6m
  • 이용시간 : 06:00 ~ 22:00 (※ 정기휴뮤 : 매달 마지막 월요일)
  • 유의사항
    - 킥판, 풀부이 사용 가능

▲ 호텔 5층에 위치한 운동시설
▲ 탈의실
▲ 탈의실
▲ 파우더룸
▲ 개인 사물함
▲ 개인사물함
▲ 샤워실
▲ 수영장 (출처 : 롯데호텔 월드https://www.lottehotel.com/world-hotel/ko/facilities/hotel-swimming-pool.html)

 

 

<수영장 이용 후기>

호텔에 자주 가지 않기도 하고 호텔에서 수영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메인 풀은 크게 세 개 레인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출입문에서 가까운 곳은 어린이들과 초보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는것 같고,

맨 오른쪽은 회원전용이라 일반 투숙객이면서 자유로운 나는 가운데 레인에서 물장구를 쳤다.

이 호텔을 방문하게 된건 2020년 10월 9일~ 10월 10일 짧게 1박 2일 여정이었고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5월 중순에 수영하고 처음이었다.

물 속에 들어가니 다행이도 몸에서 알아서 팔이 돌아가고 발차기가 되고 평영 킥도 살아 있었다. 다행다행

호텔 자체가 오래되서 수영장 내부도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탈의실, 샤워실 깨끗하고 수영을 해보니 물속도 깨끗한것이 평소에도 항상 신경써서 관리를 잘 하고 있는 느낌을 받았다. 무엇보다 이 곳에서 가장 큰 장점은 유리천장으로 되어 있어서 배영 할때  또는 누워서 천천히 물장구칠때에 아침 햇살을 만끽하며 놀셩을 할 수 있다는거다. 정말 행복행복

체크아웃 하기 전에 아침일찍부터 서둘러서 조식을 먹고 수영가방을 챙겨 후다닥 수영을 즐기러 왔는데 정말 부지런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체크아웃 할 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적었고  라이프가드님도 친절하시고 나의 첫번째 호텔 수영장 이용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 코로나 19 상황으로 뷔페 대신 제공된 도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