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imming/수영대회

[배럴] 2020 배럴 스프린트 챔피언쉽 참가 신청

2020 배럴 스프린트 챔피언쉽

 

한개 대회 끝나면 무슨 대회 없나 또 찾게 되는데!!!

이번엔 배럴인가보다. ㅋㅋㅋ

이번 대회의 참가비는 3만원으로 보통 2만원 또는 2만 5천원에 비해 높은 금액인데 참가비용이 높을 수록 기념품은 푸짐한것 같던데(예외도 있지만) 이번에도 티셔츠, 수모, 시크릿 기념품까지!!!

내 기록보다도 궁금한 기념품 ㅋㅋㅋ

아, 생각해보니 배럴에서 후원하는 대회들은 상품이 푸짐했던것 같다. 그래서인지 더욱 궁금한 배럴 스프린트 대회의 기념품 ㅋㅋㅋ

참가인원 모집은 2,000명이라고 했는데 조기 마감되었다고 한다. ㅎㄷㄷㄷ

큰일이군.

이번에도 출전하는 종목은 평영, 자유형이다. 단체전은 -160 혼계영, 계영 중에 우리 팀 감독님이 짜주시는대로 할듯.

자유형말고 다른 종목으로 바꿔보고 싶은데 아직 준비단계라 어려움.

근데 자유형이 은근 욕심나는것이 수영의 기본이기도 하고 지난 아레나 대회의 혼성계영 참가했을때 기록이 PB나옴. ㅋㅋㅋ

킥은 나름 연습하고 신경써서 빨라지고 있는데 팔동작이 상당히 느림. 영상 되감기 해서 볼때마다 답답함.

연말, 연초행사에 겨울이라 먹는 만큼 움직이기 힘든 시기이고 나약해진 정신력에 살이 자꾸 불어난다. 

확실히 살이 붙으니까 수영하기 힘들던데 다시 마음을 부여잡고~!!

기록을 줄일 수 있게 잘 준비해야겠다.  

 

 

글  Yangjae